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행복

<고망고 보정동카페거리점> 부담 없이 식후땡 망고!! 내돈내산

by '느린이' 2022. 6. 16.

내 사랑 망고주스!

그런데 파는 곳이 많지가 않아서 건대나 가야 먹을 수 있었던 망고주스!!

 

특히 나는 식후땡망고 정도가 내 양에 딱 좋다. 가격도 착하구 부담없이.

 

그런데..... 보정동 카페거리에 생겼다니..... 감격했다ㅠ_ㅠ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없지.

발견하자마자 홀린듯이 들어갔다ㅋㅋㅋㅋㅋ

 

영롱한 키오스크의 빛깔.... 반가워 고망고야

 

고망고 망고쥬스 메뉴는 요런 것들이가 있다.

1리터 망고도 인기가 많은 것 같던데 나는 양 때문에 한번도 도전은 해보지 않았다. 

 

가게앞 입간판 한면에는 1L 메뉴가 있고,

 

나머지 한면에는 내 사랑 식후땡망고>_<

 

히히 식후땡망고 겟>.<~~~

이날 날씨도 너무 좋고 생각지도 못한 고망고를 만나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다아아아아

 

자주 들러서 사먹어야지. 후후후

 

 

고망고의 위치는 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