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행복

서울 건대 맛집 <안다미로 팬케이크> 내돈내산 수플레팬케이크 애정 부활♥

by '느린이' 2022. 1. 13.

 

 

 

지난번 라헬의 부엌 구월점 이후로 수플레팬케이크에 대한 애정이 한동안 많이 식었었다. 

그 와중에 건대에서 약속이 잡혀서 가보게 된 안다미로 팬케이크!

 

그렇지...! 수플레팬케이크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었지 크흡ㅠㅡㅠ

 

감사합니다. 안다미로 팬케이크 사장님.

덕분에 애정이 부활했어요. 하트♡

 

 

오리지널 팬케이크 11,000원

제철 과일이 곁들여 나온다! 맛있어....!

 

사진만 봐도 파블로프의 개처럼 침을 흘린다 쥬륵^ㅠ^

계란 비린내?? 그게 뭐죠???

어디 신성한 팬케이크 앞에서 그런 불경한 단어를 내뱉어욧!!

 

 

그리고 예상치 못하게 맛있었던건 바질토마토에이드!(6000원)

 

사실 끌리긴 했는데 내가 시킬 용기는 안났고 친구가 시켜서 한입 먹어보았는데 정말 맛있었다!!

다음에는 안다미로초코(5500원) 말고 저거 먹어야지~

(또 먹으러 가겠다는 뜻이 맞다.)

 

아 물론 초코도 맛있었다.

이 집 음식 다 잘하네~ 껄껄

 

 

네이버 지도 보고 찾아갔는데 넘나 황당하게 그 자리라고 하는 곳에 가게가 없었다!!!?

분명히 위치는 여기라는데 간판이고 뭐고 없어ㅠㅠㅠ

 

그새 없어진건가 싶어서 매정 번호로 전화를 걸었더니 받긴 받는다.

영업을 하냐고 했더니 한단다. 

위치가 어디냐고 하니 뭐가 보이냐고 해서 뭐가 보인다고 하니 거기가 맞단다. (환장)

 

혹시 몰라서 해당 위치에 2층 계단을 올라가 보면서 이상하다 아무것도 안적혀 있는데....... 하는데 거기가 맞다.

 

나오면서 보니 건물 반대쪽에 진짜 조그맣게 동그라미에 팬케이크 그려져있는 간판이 정말 조그맣게 있다...^^

허탈하면서 헛웃음 나면서 약간 킹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에 빈테이블이 하나도 없었는데 우리가 입장하고 썰물 빠지듯이 슈우우욱 빠졌다.(왜죠ㅠㅠ?)

 

여튼 내부도 깔끔하고 분위기 있고 맛도 너모 좋았어서 재방문 의사 101%이닷!

 

 

 

지도 위치에 가게도 간판도 없다고 당황하지 마세용

아무것도 안적혀있어도 2층으로 자신있게 올라가 보시면 거기가 맞을겁니다..... 또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