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행복

인천 인하대 맛집 <산쪼메> 내돈내산 일본라멘은 여기서 먹는다.

by '느린이' 2022. 2. 10.

 

인하대에서 일본 라멘이 먹고싶다?

그렇다면 고민 없이 향하는 곳. 산쪼메!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잦다. 빠른 속도로 가야 함!

 

하지만 여지없이 웨이팅이 걸려버렸어.... 밖에서 기다리면서 메뉴를 고르며 한 컷.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게 되어있다.

보통 나는 고민 없이 시오버터라멘을 주문하는데 오늘은 왠지 고민이 됐단 말이지....?

 

내부는 아담하다. 기다렸다가 들어갔는데 썰물처럼 훅 테이블이 빠졌다ㅋㅋㅋ

사람이 없는 쪽을 찍어보았다. 뒤로는 사람이 바글바글

 

두둥! 오늘의 선택 산쪼메라면~~

매번 먹는 시오버터 라멘하고 면발이 다른 것 같다.

산쪼메 라면은 쫌 더 칼국수 면발 같은 느낌이랄까?? 뭔가 더 탱글탱글?? 잘 표현이 안된다.

 

하지만 그 어떤 때보다도 맛있게 먹었다 후후후

 

늘 만족스러운 나의 라멘 맛집~!

 

 

 

 

위치는 여기. 건물 외부 1층이라 찾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