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행복

용인 경희대 맛집 <순이네 순두부와 제주흑돼지 연탄구이> 내돈내산 메뉴판

by '느린이' 2022. 10. 18.

 점심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가려고 한 백반집에 빈 자리가 없다는 소식을 듣고 급하게 핸들을 돌렸습니다.

 도착한 곳은 순이네 순두부와 제주흑돼지 연탄구이 집!

순이네 순두부와 제주흑돼지 연탄구이 외관

 

 한산한 동네에 있습니다. 사람이 막 북적거리지 않아서 좋네요.

 

메뉴판

 

 저는 첫 방문이지만 같이 온 동료들은 몇번 와본 집인가봅니다.

 김치찌개도 맛있었다고 뭘 먹을지 고민이 된다더군요~

 처음 와 본 저는 아무래도 "점심특선 아무거나"가 너무 궁금합니다ㅋㅋㅋㅋㅋ

 

식사류 포장 가능하답니다
식당 내부

 

 내부는 좁은 편은 아닌데 식사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안계신 테이블 쪽을 찍어보았습니다.

 고깃집 답게 동그란 철판 식탁이 있네요^^

 의자도 안에 짐을 넣을 공간이 있는 의자였습니다. 

 

점심특선 아무거나 - 오늘은 삼겹살볶음

 

 사장님께 오늘 아무거나 메뉴가 무엇인지 여쭤보니 된장국과 삼겹살이라고 하셔서 주문했습니다.

 삼겹살이 그냥 구운 삼겹살인줄 알고 시킨건데 볶음이 나올줄을 몰랐지만 맛있었습니다. 

 

점심특선 아무거나 - 밥과 된장국

 

 밥과 된장국이 정갈하게 나옵니다.

 기본 반찬 찍는걸 잊었는데 4가지의 기본 찬이 나왔고 콩나물, 호박무침, 무말랭이... 또 하나는 뭔지 잊었는데 고렇게 나온 것 같습니다. 기본찬 또한 깔끔하고 맛있었으나 워낙 제가 밥 먹을때 기본찬은 잘 안먹어서 콩나물 정도만 먹었고 리필도 가능했습니다.

 

 내돈내산으로 먹었고,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점심 뭐 먹을지 고민될때 가서 오늘의 아무거나 메뉴가 뭔지 물어보고 또 먹고 싶기도 하고

 김치찌개도 먹어보고 싶고, 고기도 먹어보고 싶네요ㅋㅋㅋ 다 맛있을 것 같아요.

 

 

 

 

위치는 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