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행복

인천 인하대 <한짬뽕> 굴짬뽕과 탕수육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느린이' 2021. 11. 21.

 

 

 

날이 쌀쌀해지니 따뜻한 국물이 땡긴다.

간만에 짬뽕에 탕수육이 땡겨서 인하대 근처 한짬뽕을 가게 되었다.

 

인하대 한짬뽕 메뉴판

 

음... 빛이 잘못했네.

짬뽕 / 짬뽕밥 이다. 짬뽕은 8천원 짬뽕밥은 8500원

굴짬뽕 / 굴짬뽕밥은 11000 / 11500원

짜장 / 짜장밥은 5000 / 6000원

 

짬뽕 먹으려고 갔는데 내가 굴짬뽕에 또 약하다...

3천원이나 더 비싸서 매우 고민하였지만

인생 뭐 있습니까? 먹고 싶은거 먹고 삽시다 허허허

 

 

그런데 나는.... 굴짬뽕 = 백짬뽕

인줄 알았다.

 

하지만?

인하대 한짬뽕 굴짬뽕은 백짬뽕이 아니다.
인하대 한짬뽕 탕수육은 파닭이 아니다.

 

굴짬뽕 = 백짬뽕이 아니었단 말이에요.....???

같이 먹은 친구들은 그냥 짬뽕을 시켰는데 나와의 차이점은 굴이 있냐 없냐

외에는 모르겠다.

 

물론 굴이 매우 크고 튼실하고 꽤 많이 들긴 했으나.....

 

인하대 한짬뽕 굴짬뽕의 굴. 크다.

 

맵찔이인 저는 백짬뽕을 좋아해요...ㅠㅡㅠ

 

인하대 한짬뽕 짬뽕은 매우 깊고 진하여서 좀 자극적으로 느껴졌다.

맵찔이인 나에게는 조금 매운 편이고 간이 세다고 느껴졌다.

탕수육의 달달한 소스가 중화해주지 않았다면

나의 위장은 불타올랐으리라 껄껄...

 

여튼...

한동안은 생각나지 않을 것 같다^_ㅠ

 

 

 

 

위치는 아리스타 건물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