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행복

제주 맛집 <상춘재> 맛있고 건강한 한끼! 내돈내산

by '느린이' 2023. 6. 5.

 

 

안녕하세요! 느린이입니다:)

 

제주도에 가면 무조건 들리는 맛집이 있는데요.

누구한테 추천해도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맛집이기도 합니다.

 

그 곳은 바로 제주시 맛집 상춘재 입니다!

 

제주 상춘재 외관

 

새로 건물을 지으신 것 같아요. 외관이 아주 멋집니당^^

 

제주 상춘재 메뉴판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거의 모든 메뉴를 먹어보았는데 하나도 빼놓지 않고 전부 맛있습니다!.

특히 저는 여수새꼬막 비빔밥과 고등어구이를 좋아합니다♥

 

제주 상춘재 내부

 

새 건물이라 깔끔깔끔 합니다.

 

제주 상춘재 기본 찬

 

기다리고 있다보니 기본찬이 나오는데요. 이것만으로도 한공기 뚝딱 할 수 있지만! 

메인 메뉴를 맛있게 먹기 위해 잠시 더 기다립니다 또륵ㅠ

 

제주 상춘재 여수새꼬막비빔밥

 

드디어 나온 메인메뉴!!

여수 새꼬막 비빔밥입니다>_<!!

간이 잘 되어 나오지만 저는 추가로 나오는 소스를 조금 더 넣어 먹습니다.

새콤달콤한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ㅠㅠㅠ

 

ㅇ ㅏ.... 먹고싶다. 사진을 보고 있자니 배가 너무 고프네요ㅠ

 

제주 상춘재 돌문어 비빔밥

 

돌문어 비빔밥도 나왔네요^_^/

탱글한 문어의 식감이 입 안에서 톡톡 터집니다.

 

제주 상춘재

 

솥밥을 퍼서 비빔밥에 넣고 솥에는 누룽지를 만들어 먹는 게 또 별미이지요~

 

제주 상춘재

 

제주도 갈 때 마다 늘 가는 찐 맛집!! 

오늘도 건강하고 맛있게 한끼 잘 먹었습니다^_^/

 

 

 

위치는 요기 ↑